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가족. 일상

손님 초대 요리(2024. 6. 5)

 

 

 

 

 

<차림표>
소고기미역국과 잡곡밥
배추겉절이, 민들레김치, 쪽파김치, 머위장아찌
소불고기
삼겹살 수육
잡채
연어회
오징어쪽파강회
훈제오리무쌈말이
스위트콘 샐러드
키토김말이
맛살하트전, 호박전, 동그랑땡 전
월남쌈

 

 
훈제오리 무쌈말이와 소불고기

 
야채로만 싼 김말이와 연어회.

 

삼겹살 수육과 옥수수콘 샐러드.

 

 잡채와 쌈채.

 
맛살 하트전 호박전과 동그랑땡 전.

 
월남쌈과 오징어파강회

 

몇 년 동안 제주살이로 만나지 못했던 남편 친구 다섯 분과

호주에 있는 신랑 만나서 결혼하고 3년 만에 귀국한 조카딸.

그리고 일 마치고 내려온 딸아이. 우리 부부.

아홉 사람의 저녁 만찬을 제가 준비했고, 준비한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가졌습니다.

 

쌈채와 연어회는 마트에서 구입하여 제가 그릇에 만져 놓았고,
민들레김치, 머위장아찌, 쪽파김치는 밑반찬으로 집에 있었던 거예요.
저는 요리에 일가견이 없고, 전문가도 아니니 음식 만들기 좋아하는 사람의

애교 정도로 보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들꽃에 지나지 않았다"...ㅎㅎ
아파트 앞에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는 무리 지어 피어 있는 개망초. 이렇게 예쁜 꽃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