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9/09

(3)
소멸 뒤에 오는 것 강은임作, "소멸 뒤에 오는 것." 음악 강석희 *노을공원에 있는 이 설치 미술품 앞에 가면 음악이 흐른다..* 노을공원 총면적의 57% 정도는 골프장으로 만들어지고 나머지 부분은 자연 식생지, 운동시설 및 산책로 등 시민들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드넓은 잔디밭에 조각예술품과 전망데크가 있어 여유를 느낄 수 있다.파크골프장, 가족 캠핑장, 노을 책방, 누에체험장, 반딧불이 서식처, 동시 농부정원 등 자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설이 갖춰져 있다. 상세정보(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한라산 (설산) 오래전 블친 '풍경소리'님께서 보내주신 한라산 사진이다. 아아~~ 겨울 눈이 덮인 한라산은 이런 모습이구나!! 사람들이 겨울 한라산 등반한다고 했는데, 저렇게 많은 사람이 눈 덮힌 한라산을 찾는구나. 놀랍기만 하네. 다 기억 난다. 한라산 백록담. 올라가는 등산로. 백록담 정상석에서 사진 찍으려고 줄을 서 있었던 곳. 한라산을 지척에 두고 능선을 오르는 계단. 5월의 한라산.... 정말 잊을 수가 없다.
부산죽성드림성당 오래 전에 블친이셨던 풍경소리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이다. 티스토리로 이사하셨는지 모르겠네. 좋은 사진 많이 보내 주셨었는데...... 이 사진을 이 곳 천주교 카테고리에 넣고 싶어서 끼워 넣습니다. 기장 죽성마을 해변에 자리 잡은 "드림 성당"의 모습이 이국적이며, 성당은 지난 2009년 방송된 드라마 "드림"의 무대였지요. 몇 년이 지났지만 건물은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으며, 죽성마을 앞 해변은 바다로 튀어나온 바위가 많아 풍경이 멋있습니다.